Fusion 360 Learning 25. Primitive Body, "Coil"을 이용한 Knurling Design
프리미티브 바디인 박스, 실린더, 스피어, 토러스, 코일, 파이프에 대한 강좌이며,
코일을 이용한 Knurling Design 예를 들었습니다.
Primitive Body - Box, Cylinder, Sphere, Torus, Coil, Pipe
자세한 내용은 아래 유튜브 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~
'Fusion 360 Learn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Fusion 360 Learning 27. 드라이버 공구 모델링 (Driver Tool Modeling) (0) | 2020.03.28 |
---|---|
Fusion 360 Learning 26. Split Face, Split Body, Silhouette Split (0) | 2020.03.28 |
Fusion 360 Learning 24. 패턴 (Pattern) (0) | 2020.03.25 |
Fusion 360 Learning 23. 미러 (Mirror) (0) | 2020.03.25 |
Fusion 360 Learning 22. 명령을 빠르게 실행하는 방법 (0) | 2020.03.25 |